나름대로(자기 딴의) 정리 ¶
감상 ¶
- 1장을 공부하면서 자바의 string 클래스와 비슷하다는 것을 느꼈다. 이걸 먼저 알았으면 1학년때 숙제할 때마다 char 배열을 포함한 클래스를 만들 때 수고를 좀 덜했을 거 같다.
- 짧은 예제로 필요한 설명은 다 하는 느낌이다. C책이 쓸데없이 두꺼울 필요를 못 느낀다?
- 이거 빨리 정리해서 AcceleratedC++페이지와 통합을 계획중인데, 인수형이 정리를 너무 잘 하셔서 쓸 말이 없다. 감히 쓰기가 겁난다.
쓸데 없는 참견일지 모르지만, 한번 위키위키에 대하여 생각해 봅니다. 제가 생각하는 위키위키의 장점은 꾸준히 WikiGnome 들이 위키를 관리하면서 중복된 페이지를 없애고, 가치있는 페이지를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잘알고 있겠지만, 지금 하고 있는 내용은 AcceleratedC++의 하위 요약 페이지와 많은 부분이 중복됩니다. 만약 이대로 유지한다면, 두 내용 모두 불완전한체로 끝나게 되겠지요. (Yggdrasil/가속된씨플플/1장와 AcceleratedC++/Chapter1 비교) 그렇다면 어떻게 할까요? 두페이지를 대상으로 페이지다듬기를 합니다.
예를들어, STL의 모든 하위페이지, EffectiveSTL의 하위 페이지들은 기존에 ZeroWikian 들의 개인 하위 페이지에 국한되어 있었습니다. 예를들어,
~cpp NeoCoin/STL
ExtremeSlayer/Vector 식으로 말이지요. 이것들을 페이지다듬기를 통해서 통합하고 기존 페이지들을 지워서, 한곳에 완전한 문서로 만들었습니다.작성자: Yggdras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