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공개선언

다짐한 내용이 작심삼일이 되지 않으려면, 공개적으로 다짐을 밝히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그러고 보니 안언어축제에서도 마지막에 이런 시간을 가졌더랬죠.
공개선언/메세지 에서 다짐을 이루라는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줍시다.

나휘동

하는 일을 구체적으로 분석하고 꼼꼼하게 처리하자. 프로가 되려면 숲도 보고 나무도 봐야지. 전문가되기세미나를 참고해볼까?
운동을 게을리 하지 말자. 배 나온 아저씨가 안 되도록-.-;;
인간관계를 돈독히 유지하자. 뒤늦은 생각이지만 정말 인간관계는 중요하다.
자연어처리를 이해하는 차원에서 통계 기반 분석기를 개강 전까지 만든다. FoundationsOfStatisticalNaturalLanguageProcessing 를 참조하자.

2007년 1월

우유부단하지 말자..
전문가되기세미나의 내용을 바탕으로, 나의 노력으로 전문가가 되자. 비록 시작은 늦더라도, 맺은 열매는 시기에 늦지않게, 알차게 !
다짐한 만큼 노력하고, 끝까지 유지하기.
항상 고마워 하며 살기.

2006~2007 겨울방학

미친듯이 책 읽기.(읽을 분야와 책이 한 둘이 아니다. 도서관을 십분 활용하자.)
패션감각 익히기.(가장 취약한 부분이다. 나를 포장할 줄도 알아야한다. 어렵지만 해보자.)
피부관리 하기.(포기하지 말고 할 수 있는 데까진 해보자. 외모가 첫인상을 좌우하는 게 현실이다. 현실을 인정하자.)
언어 능력 기르기.(언어 능력은 나의 활동 무대를 넓혀줄 것이다. 최대한 늘리자. 깊고 넓게.)
프로그래밍 연습하기.(4학년 과목 소화하고 싶다면 해두자.)
나를만든책장 물려주기 전에 깔끔하게 다듬어 놓기.(이제 물려줄 때가 되었지만 제대로 넘겨주자.)
주말에 돈 벌기.(돈을 모아 놓는다.)
운동해서 체력기르기.(체중이 지나치게 줄었다. 체력도 많이 약해졌다. 운동을 꾸준히 하자. 소룡 형님처럼!)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21-02-07 05:28:43
Processing time 0.0159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