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E D R , A S I H C RSS

Zero Page Server/FAQ

ZeroPageServer 에 관해서 자주 나오는 질문
----

Q: 계정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http://zeropage.org 의 처음 화면에서 하늘색 부분에 계정 신청 방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Q: 비밀번호는 초기설정 뭘로 되어있나요?
A: 비밀번호는 노출 시키지 않습니다. 그래서 모두에게 메일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Q: python, perl 같은 것을 이용하는 CGI WebProgramming을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public_html/cgi-bin 에서 가능합니다.
Q: php, jsp를 이용한 프로그래밍을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public_html 디렉토리 내 어디든지 가능합니다.
Q: MySQL 에서 쓰고 있는 제 DataBase 의 테이블이 너무 많아서 다른 DataBase를 가지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제 Home에 있는 /home/pub 디렉토리에 대한 링크는 무엇인가요?
A: ZeroPageServer/Telnet계정 를 참고하세요. 간단한 참고로는, '지우셔도 무방합니다.'
Q : domain 에 관련된 문의입니다.. ZeroPageServer 에서는 user.domain 으로 자신의 home directory 에 접근할 수 없습니까.?
A: 하위 도메인을 가지기 위해서는 서버에 DNS(Domain Name Server)를 설치하고 각 유저에게 DNS를 드리면 되지만, 그런 용도를 생각하고 있지 않습니다.
----
ZeroPageServer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21-02-07 05:28:32
Processing time 0.013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