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Dev Partner


2. 간단한 사용법

1. 설치
DPP70.exe (VC.NET에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주의하세요!) 를 실행합니다. 거의 한 클릭에 끝납니다.

2. 사용
* 간단 사용법 :
a) DPP를 설치하고 나면 도구(Tools) 메뉴에 DevPartner Profiler란 항목이 최상단에 생깁니다.

b) 이놈을 선택한 후, "DevPartner Profiler" 서브 항목을 클릭해서 활성화시킵니다.

c) Debug 메뉴에서 "디버깅하지 않고 시작"을 선택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d) 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 -> 세션 윈도우가 뜨면서 함수 호출 상황을 보고서로 만들어 줍니다.

* 주의사항 :
솔루션탐색기에서 솔루션의 속성 페이지(ALT+ENTER)를 열면, "Debug with Profiling"이란 항목이 있습니다. 이 항목의 초기값이 none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None이 아닌 값(대부분 native)으로 맞추고 나서 해당 솔루션을 다시 빌드해야합니다. 링크시 "Compuware Linker Driver..."로 시작하는 메시지가 나오면 프로파일링이 가능하도록 실행파일이 만들어진다는 뜻입니다.
Extracted from) http://www.kwak101.pe.kr

3. 관련 사이트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21-02-07 05:23:07
Processing time 0.010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