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E D R , A S I H C RSS

지금그때2005/리허설

No older revisions available

No older revisions available



지금그때2005/리허설

정모/2005.3.14정모에서 리허설을 하려 했으나 정모에 너무 적은 인원이 참가하여 하지 못하였습니다. 3월18일에 진행.
준비한 게임이나 행사들을 미리 진행해보고 단점과 장점을 미리 파악하는 자리


2. 해야할 일들.

2.1. 대략의 대본

2.1.1. 행사 시작

지금부터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지금알고 있는걸 그때도 알았더라면 흔히 줄여서 지금그때라고 부르는 행사를 시작하겠습니다.
지금그때 행사는 03년도 부터 시작 되었고 열광적인 반응으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금 자료집을 나누어 드리고 있고 그곳에 지금그때 행사에 대한 대략적인 의의가 담겨져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경험이 공유되는 자리가 아니라. 보통 1+1이 2가 아니기에 좀더 많은 것이 남을 수 있는 자리이기를 바랍니다.
기록되지 않은것은 기억되지 않는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남은 소중한 경험들은 그 자료집에 담아가셔서 자신의 것으로 남기시기 바랍니다.

2.1.2. 진행순서에 관한 소개

지금그때는 앞시간과 뒷시간 두가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먼저 뒷행사는 지금그때만의 행사 OST가 있습니다.
OST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그때가서 하고요.
작년 지금그때2004 에서는 패널과 자유롭게 질문하고 대답할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었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바꾸어 누구나 질문을 등록 할수 있고, 모든 사람들은 자유롭게 대답할수 있는 질문릴레이 시간을 준비하였습니다. 꺼려하시지 마시고 언제든 앞에 나오셔서 질문을 등록하시고 누구나 적극적으로 대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2.1.3. 첫 행사 질문릴레이

앞에는 저희가 생각한 이번시간에는 최소한 이런 이야기는 꼭 나왔으면 한다는 이야기들을 적어 놓았습니다. 그 이외에 또 질문하고 싶으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나오셔서 질문을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대답에 집중하는 사이에 어느순간 질문을 까먹어 버리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또 질문은 누군가를 향해 하실수도 있고, 전체를 향해 질문 하실수도 있습니다.
(리허설 : 이번 리허설에서는 두개의 방식을 준비하였는데요. 조금씩 진행해 보고 반응을 고려하여 지금그때 행사에 할 행사를 결정할것 입니다.)
또 여기 모인 사람이 너무 많기 때문에 자신에게 질문이 안 돌아올까 걱정하실지도 모르겠는데요. 그 부분을 보완하고자 누구든 질문을 하고 싶으신 분은 질문권을 받아오실 수 있습니다.

3. 점검할 것

3.1. 4314 강의실에 들어갈 수 있는 사람의 수

최소 24명이 앉아 있을 수 있다.

3.2. 첫 시간 행사의 규칙

질문 레스토랑

3.3. 첫 행사 에서의 공간배치

10분 남짓

4. 리허설 후 개선할 점

4.1. 웨이터가 돌아다니기 불편하다.

4.2. OST사회자는 OST소개 준비하기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21-02-07 05:31:11
Processing time 0.037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