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공대시설물사용하기

공대에는 기본적으로 프로젝터, OHP 같은 기기를 대여해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강의실 같은 시설물을 행정실에서 빌릴수 있다. 2000년도 말에 공대 강의실 내부시설이 교체되면서, 고정의자와 고정되지 않는 의자 강의실로 나뉘어 졌다. 고정되지 않는 의자를 가진 가진 강의실 들은 도난 위험때문에 5시 이후에는 모두 문을 잠근다.

이런 강의실은 의외로 아주 쉽게 대여할 수 있다. 그 방법은
  1. 1층 공대 행정실에서 시설물 대여 서류를 받는다.
  2. 과사무실에서 어디를 빌릴것인지, 어떤 용도인지 말하고 교수님 도장을 받는다.
    • 단, 귀중품에 한하여 좀더 제한사항이 있을것 같다. 여태 경험상은 없었다.
  3. 다시 행정실로 가서 대여 일정에 아무도 쓰지 않는가 확인을 한후 접수한다.
  4. 강의실이 잠겼을 경우, 1층 경비실로 가서 시설물 대여 문서를 보여드리고, 사용한다.


상민은 2003년에 4251, 4252 같은 대 강의실을 대여하는데, 항상 과차원의 행사만이 가능한줄 알았다. 주변의 사람들도 비슷한 생각을 공유하고 있었다. 그래서 빌릴 시도조차 하지 않았다. 그러다 경비실에 있는, 시설물 다른과의 관련 서류에 기재된 내용들이 아주 약소한것을 확인하고 밑져야 본전으로 해보았는데, 10분만에 저 절차가 무리 없이 처리되었다.

고정관념이란 깨라고 있는것 같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21-02-07 05:28:43
Processing time 0.012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