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p destoryApp 메소드에는 ~cpp unconditional 이라는 ~cpp boolean 값이 있다. ~cpp MIDlet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거나 종료되어야 할 때 ~cpp DestoryApp 메소드가 호출되고 ~cpp MIDlet이 ~cpp Destroyed 상태로 들어가게 되는데, 만약 ~cpp MIDlet이 중요한 과정을 수행중이라면 ~cpp MIDletStateChangeException을 발생시켜 그 과정이 끝날때까지 ~cpp Destroyed 상태로 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요청도 상황에 따라 받아들여지지 않을 수 있는데, ~cpp unconditional 이라는 값이 그 상황을 알려준다. ~cpp unconditional이 ~cpp true 인 경우에는
~cpp MIDletStateChangeException을 발생해도 무시되는 상황이고, ~cpp false 인 경우에는 ~cpp MIDletStateChangeException을 발생하면 ~cpp Destroyed 상태로 가는 것을 잠시 막을 수 있다.
그러므로 ~cpp destroyApp 메소드를 만들 때 ~cpp MIDletStateChangeException을 사용해야 하게 된다면 ~cpp unconditional 값에 따라 이 값이 ~cpp false인 경우에만 ~cpp MIDletStatChangeException을 사용하고 ~cpp true인 경우는 무조건 ~cpp Destroyed 상태로 가야하는 상황이므로 그 상황에 맞게 처리해 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