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BackLinks search for "행"

BackLinks of 행


Search BackLinks only
Display context of search results
Case-sensitive searching
  • 새싹교실/2012/AClass/2회차
         //1.3.6.10 수열이 규칙을 찾아서 을 만들어 주려고 한다… 코딩 생각 하는데 시간이 세시간 초과.. 그래서 6을 입력하면 이 6이 되는 삼각형 만듬..
          printf("수 입력:");
          printf("수 입력-홀수: ");
         -동일한 데이터형의 많은 변수를 처리하기 위한 단수 변수를 사용하면 변수이름을 각각 다른 이름으로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많은 불편이 따른다. 이러한 불편함을 덜기 위하여 같은 데이터형인 일련의 기억장소를 표현한 변수를 '배열변수'라 한다. 즉 배열을 이용하면 여러개의 변수를 간단히 표현할 수가 있다. 2차원 배열은 '데이터형,배열명,그리고 []과[열]'을 나타내어 표현한다. 1차원 배열은 배열 요소의 크기와 데이터형이 동일한 기억장소를 1개의 차원으로 선언하였다고 말하면 2차원 배열은 2차원으로 선언(과열)한 것이다.
          static int x[2][3]; //2 3열의 2차원 배열선언
          for(j=0;j<2;j++) //
         - 난수(random number)를 생성할때 stdlib.h헤더파일을 코드에 포함시키고 srand()를 사용한다.rand()함수는 매번 그 값이 같은 반면에 매실때마다 난수를 다르게 생성하기 위해서 srand()를 사용한다.
         -공통적인 부분은 배열이 첨자에 의해서 해지는 조작은 포인터로서 모두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첫번째 인덱스 값(i)이 의미하는 바는 세로줄(열)의 길이이고, 두번째 인덱스 값(j)이 의미하는 바는 가로줄()의 길이.
         int a[2][3]; // 2 3열의 2차원 배열
Found 1 matching page out of 7540 total pages

You can also click here to search title.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Processing time 0.008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