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그때 시작하기 전에 출력할 내용. 누구든 수정 환영.
지금그때 소개 ¶
지금그때 행사는 03년도 부터 시작 되었고 열광적인 반응으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개개인이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만은 아닙니다. 1+1이 2가 아닌 것처럼 좀더 많은 것이 남을 수 있는 자리이기를 바랍니다.
기록되지 않은것은 기억되지 않는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남은 소중한 경험들은 그 자료집에 담아가셔서 자신의 것으로 남기시기 바랍니다.
진행순서 ¶
질문 레스토랑
6:25~ 소개
6:30~ 질문 레스토랑 운영
7:40~ 종료. 쉬는시간
OST
7:50 OST소개
8:05 OST시작
8:50 요약발표
9:20 종료
질문 레스토랑 ¶
간단한 규칙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메뉴판(질문등록지) - 각 손님에게 나눠드립니다. 지금 받으신 이 종이에요. 이것 저것 적으실 수 있답니다.
- 개인 질문권(아이템) - 정말 질문하고 싶은 경우 개인당 1회로 질문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 질문 등록 - 메뉴판에 없는 질문이 하고 싶은 경우 포스트 잇에 적어주세요. 질문이 적힌 포스트 잇은 웨이터가 수거해 드립니다. 새로운 질문이 등록된 경우 주사위를 굴리기 전 웨이터가 모두에게 질문을 알려주고, 원하는 사람은 질문을 자기의 메뉴판에 추가하세요.
- 입막음 - 한 질문에 대해 7분이 넘는 대답을 하는 경우 매니저에게 중지 당할 수 있습니다. 다음 질문을 위해 양해해 주세요.
메뉴판 ¶
대학생활을 통틀어 가장 재미있게 공부한 과목은 어느 것이었나요?
수업의 교수나 교재, 수업방식 혹은 과제 등이 맘에 안들면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가요?
내가 관심있는 분야를 찾으려면 어떤 노력을 해야하는가요?
방학에는 뭘하면 좋을까?
1학년때 가보면 좋은 장소는?
프로그래밍 언어가 컴퓨터공학을 공부하는데 얼마나 중요한가? 다른 중요한것은 무엇인가?
대학교를 다니면서 자신이 몇 번이나 성장했다고 느꼈는가? 그 중 추천해주고 싶은 경험은?
...추가/삭제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