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BackLinks search for "모질라"

BackLinks of 모질라


Search BackLinks only
Display context of search results
Case-sensitive searching
  • Servo
         Servo는 [렌더링 엔진]이고, [모질라]의 실험적인 프로젝트이다. 모질라는 Servo가 파이어폭스의 [Gecko]를 대체하는 프로젝트는 아니라는 입장이다. 기존 렌더링 엔진 [WebKit]이나, [Gecko]가 [C], [C++]로 작성되어 있지만, Servo는 [Rust]로 작성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 Rust
         Rust는 [모질라]에서 실험적으로 개발하고 있는 [시스템 프로그래밍 언어]이다. [Servo] 프로젝트 개발에 쓰이고 있다. Servo 프로젝트 또한 모질라에서 추진하고 있는 차세대 [렌더링 엔진] 개발 프로젝트이다. 기존의 오픈 소스 렌더링 엔진인 [WebKit]이나 [Gecko]는 [C++]로 작성되어 있는데, 렌더링 엔진이 해야할 온갖 복잡한 연산들을 병렬로 처리하기 위해 [멀티 프로세스], [멀티 스레드]로 구현하다 보니, 소프트웨어 복잡도가 급격히 높아졌다. Rust는 C++에 비해 성능이 뒤쳐지지 않으면서도, [병렬 프로그래밍]이 용이하도록 언어가 개발되고 있다.
Found 2 matching pages out of 7540 total pages

You can also click here to search title.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21-02-07 05:29:28
Processing time 0.0089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