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E D R , A S I H C RSS

BackLinks search for "데블스캠프2019/Approach_to_Algorithms_Problem"

BackLinks of 데블스캠프2019/Approach_to_Algorithms_Problem


Search BackLinks only
Display context of search results
Case-sensitive searching
  • 김성민
          * [데블스캠프2019] 첫째날 [데블스캠프2019/Approach_to_Algorithms_Problem|Approach_to_Algorithms_Problem] 세션 진행
  • 데블스캠프2019/첫째날
         === [데블스캠프2019/Approach_to_Algorithms_Problem] : 알고리즘 - 김성민 ===
          * [데블스캠프2019/Approach_to_Algorithms_Problem] : 아직 알고리즘을 공부해 보지는 않았는데 앞으로 알고리즘을 공부할때 이 세션을 기억하면서 공부하면 좋을거 같다.
          * [데블스캠프2019/Approach_to_Algorithms_Problem] : 그저 빛성민 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 [데블스캠프2019/Approach_to_Algorithms_Problem] : 킹성민선배의 알고리즘 공부법과 풀이를 들을 수 있어서 정말로 유익했다. 생각을 하면서 문제를 풀어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
          * [데블스캠프2019/Approach_to_Algorithms_Problem] : 현재 알고리즘 공부법을 어떻게 변화시켜야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셔서 어떻게 알고리즘에 대해 공부해야 될지 많은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 [데블스캠프2019/Approach_to_Algorithms_Problem] : Competitive Programming을 위한 알고리즘 공부법에 대한 세션이였다. 기존 방식의 장단점을 짚어주시고 어떤 방향으로 공부를 해야 알고리즘을 효율적으로 잘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좋았다. 알고리즘 풀이 법의 이름을 잊어버리고 문제를 분석한 후에 방법을 떠올려야한다는 것이 인상깊었다.
          * [데블스캠프2019/Approach_to_Algorithms_Problem] : 알고리즘 문제풀이를 수학 문제풀이에 비유하면서, 실제로 예시들을 준비하신게 인상깊었다. 손 놓았던 알고리즘 공부를 다시 할 계기가 되었다.
          * [데블스캠프2019/Approach_to_Algorithms_Problem] : 평소에 알고리즘에 대한 것들이 궁금했다. 그러다가 알고리즘이 뭔지 조금 이해하게 되었고, 시작할 때 어떤 생각을 해야 좋을지 궁금했는데 마침 방법론에 대한 발표였다. 왜 이름은 먼저 떠오르고, 방법은 자주 까먹는지 이해했다. 중간에 쉬는 시간이 있어서 뒷 내용에도 집중할 수 있었다. 예시로 들어준 문제들이 인상깊었다.
          * [데블스캠프2019/Approach_to_Algorithms_Problem] : 알고리즘 문제 풀이의 과정이 문제를 변형하고 변형한 문제를 분석하는 단계로 이루어졌는데, 문제를 분석할 때 '알고리즘 관련 용어를 사용하지 않고' 접근하는 방법이 인상적이었다. 주어진 문제를 우리가 잘 아는 형태로 변형하는 감을 잡기 위해서는 결국 문제를 많이 풀어 봐야 한다는 것도 깨달았다...
Found 2 matching pages out of 7540 total pages

You can also click here to search title.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21-02-16 14:07:49
Processing time 0.008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