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E D R , A S I H C RSS

BackLinks search for "데블스캠프2019/로봇공학입문"

BackLinks of 데블스캠프2019/로봇공학입문


Search BackLinks only
Display context of search results
Case-sensitive searching
  • 데블스캠프2019/둘째날
          * [데블스캠프2019/로봇공학입문] : 기계를 좋아하는 기계공학과 우준혁형이 공부한 내용을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 [데블스캠프2019/로봇공학입문] : 로봇을 공부하면 어떤것을 공부하는지 알 수 있었다. 로봇공학도 수학이 많이 쓰이는 부분이라서 공부하기 어려울거 같다.
          * [데블스캠프2019/로봇공학입문] : 자유도 개념과 관절의 위치를 계산하는 방식 등 기본적인 개념을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컴공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내용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컴공에서는 생각하기 어려운 이런 참신한 내용도 강의를 하는 사람이 있구나 싶었습니다.
          * [데블스캠프2019/로봇공학입문] : 로봇 공학에 관해 맛보기를 해보았습니다. 내용도 무겁지 않아서 할짝하는데 좋았습니다.
          * [데블스캠프2019/로봇공학입문] : 로봇 공학의 기초에 대한 설명을 들었습니다. 이번 학기에 그래픽스를 들었었는데, 연관된 내용이 많이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새로운 분야를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습니다.
          * [데블스캠프2019/로봇공학입문] : 로봇 공학에 대한 기초와 배워왔던 수학이 어떻게 로봇공학에 적용이 되는지에 대해 알게되어 좋았습니다. 조금 어려운 내용이었지만, 가볍게 얘기 듣기에 좋은 프레젠테이션 이었습니다.
          * [데블스캠프2019/로봇공학입문]: 컴공에서 접해 볼 수 없었던 개념들을 접할 수 있어서 생각보다 재미있었다. 로봇을 행렬 곱을 통해 표현하는 방법을 보고 수학은 역시 어디든 쓰인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다. 이번 학기에 그래픽스에서 들었던 변환 관련된 내용이 유사하게 많이 나와서 이해하기 편했던 것 같다.
Found 1 matching page out of 7540 total pages

You can also click here to search title.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21-02-16 14:07:49
Processing time 0.0161 sec